MY MENU

우리치과스토리

치과에 대한 "새로운(New)경험"
고객에게 "젊음(Young)"

기존에 치과가 가지고 있던 무섭고 아픈 이미지를 탈피해 고객들에게 “치과에 대한 새로운(New)경험”을 선사하고 “고객에게 젊음(Young)을”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NY치과 (New & Young)는 2006년에 개원하여 현재까지 17,000여명의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함께 하였습니다.

연구하지 않는 의사는 환자에게 죄를 짓는 것과 같다는 신념으로 치과진료의 특성상 한 번의 시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몇 년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하는데 최근에 ‘합리적인 가격’을 내세운 병원들이 수없이 생겨나고 있지만 수많은 병원 광고들 속 ‘합리적인 가격’에 현혹되어 당장에 약간의 진료비를 줄일 수는 있지만, 이후 문제가 발생 시 결국 재시술이나 추가비용 등의 이중고로 더 큰 고통을 짊어지는 경우가 빈번합니다. 우리 NY치과는 “합리적 가격”보다 “의학적으로 합리적인 진료”를 지향하며 진료 후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장기적인 관리에 보다 신경을 씁니다.

“매일매일 공부해도 모르는 게 많습니다. 매일매일 신경을 써도 당신을 잘 챙기지 못합니다.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지 못해 송구스럽습니다. 그래도 당신은 저희 NY치과 고객입니다. 당신을 사랑합니다.”
우리 치과는 알기쉬운 설명, 확실한 진료로 진심을 다합니다.